-
요즘 시간이 너무 빨리 가요~
민찬이 돌잔치 끝나고 나면 이제 출근준비해야하는데.........
아응~ 집에 오래 있어서 그런지 일하기 싫어요.......흑흑 작성자 ⓨⓤⓜⓘ 작성시간 10.10.21 -
답글 정말 집에 있다가 나갈려면 일하기 싫은데 ....민찬이는 어떻게 해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21
-
답글 민찬인 어린이집보내나요?? 민찬이 어린이집보낼라면 눈물 나겟어요.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1
-
답글 정말 올만에 일할려면 싫은꺼 같아요.. 출근함 민찬이 걱정도 마니 되겠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