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호 재우고 컴 하구 있어요.. 아침에 동생이랑 조카랑 와서 한바탕 놀구 좀전에 갔답니다..ㅋㅋ 어제 지호랑 신랑이랑 농구장 갔다왔는데 넘 좋았어요.. 역시 농구장 가면 신나요.. 이겼음 더 신났을텐뎅.. 져서 좀... 지호가 생각보다 농구를 잘보더라구요.. 마지막쯤엔 잠이와서 좀 투정을 부렸지만..ㅋㅋ 뱃속에 있을때 많이 보던거라 그런지 잘보더라구요 ㅋㅋ 담에 시간내서 신랑이랑 또 가야겠어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21
-
답글 저도 어제 농구보러왔는데...이겼으면 더 재미있었을텐데용..^^ 우리 예루는 치어리더누나들을 어찌나 뚫어져라 쳐다보는지 ..농구장갈때마다 쳐다보는데 웃음밖에 안나오네용. .^^ 시즌권구매할려했는데 주말에는 못가서 다시 팔았엉요...ㅠ.ㅠ 저희도 또갈려구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21
-
답글 아,,,,,다행이예요~엄마아빠농구 좋아하니까 지호두역시.^^ 잼이었겟어요~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