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이네요.^^ 방금 인터넷으로 인구주택총조사홈페이지 들가서조사작성햇네요..^^ 안하신분들 얼른들가서해요. 편하고좋네요.ㅋㅋ 그럼 오늘하루도 알차게들 보내세요...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