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제 돌답례품도 결정 완료^^
    저 출근하고 나면 민찬이는 어린이집에 보내야해요~
    집 앞에 영아전담 어린이집이 있어서 보낼까 하는데........고민이예요
    가정어린이집을 보내야할지 시설좋은 영아전담 어린이집을 보내야할지~~
    작성자 ⓨⓤⓜⓘ 작성시간 10.10.24
  • 답글 저도 고민마니햇는뎅...저주위엔 가정어린이집이 좋단사람이 마나서...아파트에서 하는 어린이집에보냈는뎅..영아들은 시설을 떠나서 애들많은곳보단 원아가 적은곳이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