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말에 직원동생결혼식있어서갓다왔는뎅...신혼여행을 오늘아침에 떠난다고 하더라구요...가만히 생각하고 있노라니..신혼여행...넘부러워요~ㅋ 주말들 잘보내셧나요?^^ 월요일...어김없이 찾아왔네요.ㅋㅋ 이번한주도 알차게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