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을남겨요...두둥둥ㅋㅋㅋ드뎌 낼모레 웨딩촬영이예요~너무설레이고 기대되고 행복합니다.ㅋㅋㅋㅋ 작성자 20101204지혜♥성준 작성시간 10.10.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