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컴퓨터가 바이러스걸려서 병원에 갔다왔어요 ㅋㅋ 파리떼 바이러스라네요.. 요즘 이 바이러스가 유행이라고 하니 조심해야할듯.. 괜히 돈만 들어갔네요.. 오늘 저녁에 오랫만에 약속이 있어요.. 동네에서 보는거라 지호는 잠시 할머니한테 맡기고...ㅋㅋ 오늘 언니네가 이사해서 우리 아파트로 이사를 와요.. 가깝게 있긴했는데 같은 아파트사니 더 좋네요..ㅋㅋ 오늘 날씨 춥다던데.. 우리 아가들.. 엄마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26
  • 답글 파리떼바이러스.^^ 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7
  • 답글 바이러스 이름 한번 희안하네요.......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10.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