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어서어서 민찬이 겨울준비 해줘야겠어요......
    아가들은 때때마다 새로운 옷을 사줘야 하는걸 이제야 알았어요^^
    밑 빠진 독에 물붓기?? ㅋㅋㅋㅋㅋㅋ
    내년에도 또 사고......내후년에도 또 사고...해야겠죠?? ㅋ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10.27
  • 답글 ㅎㅎ 그래서 어른들이 애기들 옷은 비싼거 살필요 없다고 사나봐요... 전 오늘 회사 동생한테 임부복도 몇벌 얻었어요... 잠깐 입는건데 사긴 넘 아까웠는데 잘됐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10.27
  • 답글 맞아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