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어서어서 민찬이 겨울준비 해줘야겠어요......
아가들은 때때마다 새로운 옷을 사줘야 하는걸 이제야 알았어요^^
밑 빠진 독에 물붓기?? ㅋㅋㅋㅋㅋㅋ
내년에도 또 사고......내후년에도 또 사고...해야겠죠?? ㅋ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10.27 -
답글 ㅎㅎ 그래서 어른들이 애기들 옷은 비싼거 살필요 없다고 사나봐요... 전 오늘 회사 동생한테 임부복도 몇벌 얻었어요... 잠깐 입는건데 사긴 넘 아까웠는데 잘됐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10.27
-
답글 맞아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