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 넘추웠어요.ㅡㅡ;; 넘추워서 이른감이 있지만 갑자기 추워진 날씨덕에 난로 꺼냈어요.ㅋㅋ 지금은 따뜻해요. 점심시간이네요. 점심식사 맛잇게하시궁...따듯하게 하루보내요.^^ 저도 민우 잠바하고 수면조끼 사야는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7
  • 답글 저도 수면조끼...^^
    작성자 ⓨⓤⓜⓘ 작성시간 10.10.29
  • 답글 아침에 정말 추워요... 전 겨울코트에 목도리까지 했답니다... 경기도가 서울보다 더 추운거 같아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10.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