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저녁엔 친정식구들이랑 밥먹기루 했어요.. 양념갈비..ㅋㅋ 제가 좋아하는 고기!!ㅋㅋ 요즘 날씨가 넘 추워요.. 가을없이 바로 겨울이 된듯..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27
-
답글 다시 날이 풀리다니...못즐겼던 가을 후딱 즐겨야겠어요.....다시 겨울이 오기 전에~ 작성자 ⓨⓤⓜⓘ 작성시간 10.10.29
-
답글 전 삼겹살,갈비,오리고기가 무척 땡기네요~~
맛있게 식사하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10.28 -
답글 전 떡갈비랑 오리훈제가 먹고싶네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