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들 잘 지내셨나요?? 맹장염 수술하고 몸조리하고 월요일부터 출근했어요... 아직도 좀 힘들긴한데 그래도 견딜만하네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벌써 겨을코트를 입고 다니다니... 예전 이맘땐 안그랬던거 같은데 겨울코트가 전혀 어색하지가 않네요... 오늘은 회의가 있어서 늦게 퇴근합니다... 신랑은 더 많이 늦는다 그래서 얼른가서 밥해놔야겠네요... 아직 입덧이 완전히 끝난건 아니지만 많이 힘들때 울신랑이 고생 많이했으니 이제부턴 제가 더 잘해줘야죠... 모두들 저녁식사 맛있게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10.27
-
답글 애쓰셨어요......
건강 조심하시고.....즐태교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