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많이 추워요~그래도 오늘 햇쌀이 너무 좋네요~점심먹으로 가면서 가을을 즐겨봐야 겟네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0.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