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너무 추워요~
요즘 아가들 수족구 유행이라던데......민찬이도 수족구 걸렸나봐요.......병원 가야할듯~
아는 언니네 놀러갔는데 언니 아들이 수족구 의심증상으로 어린이집에서 조퇴했거든요..한 1시간 정도 같이 있다가 집에 왔는데....^^
그때 옮았는지 열도 나고 손이랑 발에 머가 생기네요......민감한 아가들~ 작성자 ⓨⓤⓜⓘ 작성시간 10.10.29 -
답글 정말 민감한가보네요... 면역력이 약해서 그런가?? 빨리 낫길 바랄께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