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넘 정신이 없네요.... 맘도 몸도 다 내맘대로 움직이질 않아요 ㅋㅋㅋ 얼마 안남아서 챙길것도 많구.. 날씨는 추어지고.. 낼은 주말이네요...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