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들려요...요즘 컴터가 자주 망설이네용^^ 바꿔버리던지 .....아이들과 신랑이 자는 이 한가로운 시간~~~근데 밤이라는게 너무 아쉬워용..낮이면 놀러도 갈텐데....내일이면 또 아이들과 전쟁~~~그래도 재미있는 하루하루를 보내는거 같아요 ^^즐거운 주말되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