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랜만에 들려요...요즘 컴터가 자주 망설이네용^^ 바꿔버리던지 .....
    아이들과 신랑이 자는 이 한가로운 시간~~~근데 밤이라는게 너무 아쉬워용..
    낮이면 놀러도 갈텐데....내일이면 또 아이들과 전쟁~~~
    그래도 재미있는 하루하루를 보내는거 같아요 ^^즐거운 주말되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