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동생집 익산에 친정부모님 모시고 다녀오는길에 국화축제 갔는데요.......허걱....사람이 너무너무 많은거에요.... 국화 구경을 할수가 없을정도로 사람이 많아서 그냥 바로 나왔어요.. 넘넘 아쉽더라구요.. 이쁘게는 해놓은거 같은데... 혹시 가더라도 아침 일찍 가야할것 같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01
-
답글 국화축제 잘 해놨다고 하던데........저도 가보고 싶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1.02
-
답글 작년에가봣었는뎅..작년에두 사람엄청많앗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