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부터...머가그리바빳는지..이제야 들왓네요.^^주말은 잘보내셧나요? 저는 민우랑 친정식구들이랑 동물원에두 가공 단풍구경갓다왔어요~ㅋㅋ 벌써 4시가되려하네요...시간이 왜이렇게 빠르게 흐르는지...남은오후 즐거운시간 보내세요.^^(사진이 넘작아서 얼굴이 보이지않네요.ㅡㅡ;;)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01
-
답글 여기저기 많이 다녀야하는데....날씨가 추워져서.......잉~~ 작성자 ⓨⓤⓜⓘ 작성시간 10.11.02
-
답글 저도 일요일에 동물원 갔다 왔어요.. 사람 정말 많더라구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