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주문한 민찬이 베베블럭이 도착했어요......좋아하면서 잘 가지고 노는걸 보니 잘 사줬다는 생각이 드네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1.02
  • 답글 우리 큰아들도 돌때 선물받아서 정말 잘가지고 놀았는데...
    지금은 동생이 열심히 빨고 있어용 z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1.03
  • 답글 민찬이 돌사진찎었나봐요.^^ 우리민우도 블럭 잘가지고놀아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