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주문한 민찬이 베베블럭이 도착했어요......좋아하면서 잘 가지고 노는걸 보니 잘 사줬다는 생각이 드네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1.02 -
답글 우리 큰아들도 돌때 선물받아서 정말 잘가지고 놀았는데...
지금은 동생이 열심히 빨고 있어용 z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1.03 -
답글 민찬이 돌사진찎었나봐요.^^ 우리민우도 블럭 잘가지고놀아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