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3일간의 방콕 생활을 마치고 백화점으로 민찬이와 동네 아짐들과 나들이 갑니다^^
    백화점에 가서 민찬이는 또 난동(?)을 부리겠지만......그래도 간만의 외출 즐겁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1.04
  • 답글 백화점에서 좋은시간 보내셨어요? 잼낫겠다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09
  • 답글 외출은 항상 즐거워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1.04
  • 답글 즐거은시간보내세요~저도 그런시간이있었는뎅...부럽네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