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가 오늘 낮잠을 오래 자네요.. 지금 두시간넘게 자구 있어요..ㅋㅋ 깰려고 할때 젖물려주면 바로 또 자네요..ㅋㅋ 오늘저녁엔 신랑이랑 삼겹살 먹기루 했어요.. 벌써부터 군침이..ㅋㅋ 제가 고기를 좀 좋아라 하거든요..ㅋㅋ 지호땜에 먹는데 좀 힘이 들겠지만 글도 맛난고기니깐..ㅋㅋㅋ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1.04
  • 답글 저두 고기 킬러인데...임신하고 많은양을 먹질 못해서 아쉬울뿐이에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