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금요일하루도 저물어가네요...다들 주말계획은 어떠신지...^^ 선물받은전복이있는뎅...그거 싸들고 친정가려구요..전복하고 야채랑오징어랑 넣궁 볶음 했더니 넘맛나더라구요...오늘 부족한 저의 요리솜씨로식구들 배불리 먹일수있겠죠?ㅋㅋ 주말 잘들보내시구 월욜날뵈요...춥네요..감기조심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05
  • 답글 아웅......맛있겠다 작성자 ⓨⓤⓜⓘ 작성시간 10.11.09
  • 답글 우와 좋으셨겠당~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