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랫만에 들어오네요 또..ㅋㅋㅋ
    다들 잘 지내고계시죠?? 금요일에 샵에가서 수민이 돌사진찍구... 왔어요 ㅋㅋ
    여전히 친절하게 해주시고 이름까지 기억해주시고..ㅠㅠ 전 샵에다가 해준것도 없는데 어찌나 죄송스럽던지요.ㅋㅋ
    이제부털도 카페활동이라도 마니해야겠어요 ㅋㅋ
    즐건 주말보내세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0.11.06
  • 답글 이쁘게잘찎었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09
  • 답글 민찬이도 돌사진 찍어야하는데...샵에 한번 가야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1.09
  • 답글 아우 아가 많이 컸겠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