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에 쌀쌀한 기운을 느끼지 못하고 얇게 입고 나왔다가 하루종일 덜덜덜 떨었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나무냥 작성시간 10.11.08
  • 답글 갑자기추워져서그런가..적응안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09
  • 답글 어제 바람 많이 분다고 나가지 말래서 집에만 있었어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