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쌀쌀한 기운을 느끼지 못하고 얇게 입고 나왔다가 하루종일 덜덜덜 떨었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나무냥 작성시간 10.11.08 답글 갑자기추워져서그런가..적응안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09 답글 어제 바람 많이 분다고 나가지 말래서 집에만 있었어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