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월요일 하루.. 힘드셨죠?? 오늘 날씨도 무지 춥더라구요.. 완전 겨울날씨.. 내일은 더 춥다고 하니 출근하실때 옷 단단히 입구 나가세용~ 오늘 지호 독감 2차 맞구 왔어요.. 아프다구 우는데 어찌나 안쓰럽던지.. 바람소리가 장난이 아니네요.. 내일은 왠만하면 밖에 안나가고 방콕해야겠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1.08
  • 답글 민우도 계속 감기떔에 접종못햇는뎅...다낳앗으니 독감접종해야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09
  • 답글 민찬이도 독감 예방접종 해야하는데......아직 1차도 못했으니.....
    이번주에 해야겠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1.09
  • 답글 오늘 집에 꼭 계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