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에 떨어진 낙엽보니까 맘이 스산해지네요~~ 전 출산이 한달도 남지 않아서 요새 좀 정신이 없었어요 ㅋㅋ 애기용품도 사고 빨래도 해놓구 집안정리도 해놓구 ㅋㅋㅋ 우리 딸래미 패딩 우주복 보면서 괜히 설레기도 하구요 ~^^ 시간 정말빨리가네요..모두 좋은하루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09
-
답글 벌써 그리됐네요....에궁....마니보고싶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09
-
답글 어머나......떨리시겠어요.......예정일이 11월말이나 12월초쯤 되나요?
무척 기다려지죠? 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