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랫만에 출석이네요~ 요즘 민찬이가 컴터를 못하게해서...^^
    민찬이 돌잔치가 이제 한달도 안남았어요.....
    엄마표 성장동영상 만든다고 덤볐다가..걱정만 늘었네요.........^^
    얼른 공부해서 동영상 만들어야 하는데 진도가 안나가요~~ 이러다 일주일전에 업체에 맡기게 되는거 아닌지.....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11.09
  • 답글 완성하심 뿌듯하실꺼에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1.10
  • 답글 ㅋㅋㅋ 저두넘힘들엇어요. 한달걸렷나봐요.ㅠㅠ 힘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