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랫만에 출석이네요~ 요즘 민찬이가 컴터를 못하게해서...^^
민찬이 돌잔치가 이제 한달도 안남았어요.....
엄마표 성장동영상 만든다고 덤볐다가..걱정만 늘었네요.........^^
얼른 공부해서 동영상 만들어야 하는데 진도가 안나가요~~ 이러다 일주일전에 업체에 맡기게 되는거 아닌지.....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11.09 -
답글 완성하심 뿌듯하실꺼에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1.10
-
답글 ㅋㅋㅋ 저두넘힘들엇어요. 한달걸렷나봐요.ㅠㅠ 힘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