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굉장히 마니 추워졌어요. 갑자기 추워져서 적응도 안되고....내일은 좀더따뜻이 입고 나와야겟어요.^^ 퇴근하고 소아과들려서 독감예방접종가능한지 물어보고 민우 접종하러 가얄라나봐요..좀더 추워지기전에...퇴근들잘하시고 즐거운저녁시간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