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 굉장히 마니 추워졌어요. 갑자기 추워져서 적응도 안되고....내일은 좀더따뜻이 입고 나와야겟어요.^^ 퇴근하고 소아과들려서 독감예방접종가능한지 물어보고 민우 접종하러 가얄라나봐요..좀더 추워지기전에...퇴근들잘하시고 즐거운저녁시간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