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이가 자꾸 자기 옆에만 있어 달라고 하네요.. 자기 옆에 없으면 얼마나 서럽게 울어 되는지... 마치 엄마 없는 애 처럼 울어돼요... 10시부터 재우려고 누웠는데 이제야 잠이 드네요.. 애 키우기 정말 힘든거 같아요....아휴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1.10
-
답글 맞아요~ 제가 결혼은 아직 안해서 잘 모르지만 조카들은 많이 봐서 잘 아는데... 진짜 넘 힘든것 같아요~
그래도 해맑게 웃는 사랑일 보면 너무너무 행복할것 같아요~ ㅎㅎㅎ 작성자 이성준부장 작성시간 10.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