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호는 자고 일어나서 제 옆에서 놀고 있어요.. 요즘 제 기분 별로인데.. 지호땜에 웃네요..ㅋㅋ 자꾸 키보드 만지고 싶어서 낑낑대고 있어요.. 자고 일어났으니 이유식 좀 줘야겠어요.. 다들 저녁 맛있게 하세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1.10
-
답글 아이들 얼굴엔 항상 웃음이 맴돌죠???
저도 제 아이들보면 완전 행복해진답니다~~~ㅋㅋㅋ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11.13 -
답글 민찬이는 안고 컴터하면 자꾸 키보드를 못만지게 해요...자기랑 놀아달라고 작성자 ⓨⓤⓜⓘ 작성시간 10.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