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호 자는사이에 잠시 들어왔어요.. 비가 올런지 날씨가 꾸물꾸물해졌네요.. 오늘따라 삼겹살이 땡기네요..ㅋㅋ 집에서 먹자니 귀찮고.. 나가서 먹자니 지호땜에 힘들고.. 오늘 지호꺼 옷 몇개 샀어요.. 잠바 사주고 싶었는데 맘에 드는건 사이즈가 없어서 결국 잠바는 못샀어요.. 신발도 한개 사줘야겠는데.. 딱히 맘에 드는게 없네요.. 맘에 드는거 보임 언능 사줘야지..ㅋ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1.11
-
답글
태어나지도 않은 우리딸 우주복 보고있자면 막 웃음이 나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12
-
답글
밑빠진독에 물붓기.ㅋㅋㅋ 사도사도 끝이없네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12
-
답글
저도 오늘 민찬이꺼 왕창 장바구니에~
누빔 상하복이랑, 누빔 반바지상하복이랑, 어그부츠랑, 반바지에 입을 레깅스랑.....ㅋㅋ
어짜피 올 겨울에 지호 못걸어다니니 발이라도 따뜻하게 베이비용 어그부츠 사주세욤....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11.11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