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태교동화책 주문했어요... 태아들이 남자들의 저음을 좋아한다고 해서 아빠가 읽어주는 태교동화책으로...ㅎㅎ 울신랑도 동화책오면 우리 다복이한테 매일매일 읽어준다면서 들떠 있어요... 그동안 힘든 입덧을 핑계로 우리 다복이한테 신경을 못쓴거 같아서 미안해서라도 지금부터 열심히 태교해야겠어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11.11
답글아빠의 역할이 중요하대요.. 매일 꼭 읽어달라구 하세요... 우리신랑 딴건 못해도 태교책이랑 동요 불러주는거 하난 잘한거 같애요 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0.11.12
답글항상 즐건마음이 젤좋은태교인거 같아요.^^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11.12
답글아가들도 엄마아빠에 사랑을 알고있답니다~^^ 항상 생각하고 얘기해주고 책도 읽어주면 좋아할듯해요..작성자이정미실장작성시간1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