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신랑이랑 저랑 만난지 3주년 되는 날이라 케이크와 빼빼로를 사두었어요....
    근데 퇴근하는 신랑 손에도 또 다른 케이크가 들려있네요^^ 게다가 제가 고른 것과 같은 케이크!!!!
    단번에 2중으로 돈 지출하고......ㅎㅎ 하지만 마음은 4배로 행복해졌답니다~~~~~
    민찬이와 신랑과 저와 행복한 파티 했어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11.11
  • 답글 행복해보여요.... 부럽당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12
  • 답글 와우...어떻게 똑같은케잌을.^^ 행복햇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12
  • 답글 행복이 저에게도 전해져오네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1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