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안 좋아서 하루종일 사랑이 잠만 재웠어요... 내 몸이 아프니 사랑이도 귀찮더라구요...저녁에 좀 낳아져서 놀아주려고 했더니 벌써 꿈나라로 가버렸네요.. 목욕시켜놨더니 몸이 노긋노긋했나봐요... 유모차 사려구 인터넷 검색하는데 맘에 드는건 비싸고 .. 신랑은 비싼거 절대로 안사준다하고..ㅠ.ㅠ 작성자울랄라작성시간10.11.11
답글맞아요~^^ 유모차는 아이들이 싫어해요^^ 아가랑 알콩달콩 행복하시길...작성자대표사진사작성시간10.11.13
답글유모차 비싼거 사지 마세요.. 비싼게 좋긴하지만.. 애들 유모차 별로 안타거든요.. 유모차 태우기만 하면 우는애들도 많아요.. 애기였을땐 울어서 못태우고.. 좀 크면 걸어다녀서 안타고...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11.12
답글제가 쓰는거......독일제품 키디인데....... 가격대비 완전 좋아요.....튼튼하고 핸들링 좋고~~ 이번에 출산준비하는 제 동생도 키디로 샀어요......... 분노의 검색질 하면 유모차만 40만원 안팍으로 가능한데........작성자ⓨⓤⓜⓘ작성시간10.11.12
답글사랑이 넘 이뻐요.. 우리딸도 이렇게 이뻤음 좋겠어요 ㅋㅋㅋ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0.11.12
답글마니컷어요~사랑이 넘귀여워요.^^ 저는 유모차 쓸일이 별루없더라구요.쓴적 별루없어요.민우 이제 걸어다니는뎅.ㅡㅡ;;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