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심먹고나니..나른하네요.요며칠 넘춥더니..오늘은 좀 마니풀렷네요.^^ 신랑이 이번년도에 진급햇음좋겠다고 말을 정말 마니햇었는뎅....기다리던 11월....진급명단에 신랑이.....진급햇어요.ㅋㅋ 우리신랑 넘조아하는거 보니...전더 기쁘네요.^^ 앞으로 더열씨미 해야겠다면서...스스로 다짐도 하든뎅.ㅋㅋㅋ 그럴떄보면..정말 아이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12
-
답글 추카..추카...항상 지금마음으로 사랑가득&웃음가득하시길...바래봅니당~^^
사진도 완전 예쁜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11.13 -
답글 축하축하 드려요^^ 한턱 쏘셔야 겠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1.12
-
답글 와~ 축하드려요........
아가랑 아빠가 너무 행복해보여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1.12 -
답글 우와 넘 축하드려요... 옆에 아빠랑 아들 사진 멋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