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날씨가 참 좋은거 같아요... 점심먹구 육아책 조용히 읽고 있는데 여유있고 좋으네요... 이제 이런여유도 힘들겠죠? ㅋㅋㅋ 낼은 벌써 주말이네요...좋은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12
  • 답글 맞아요~~ 100일전후로 요구사항이 많아져 힘들게 하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1.12
  • 답글 출산하고도 한동안은 여유 있어요.......아가 잘때........ㅋ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1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