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찬이 재우고 나니 한가해요......
민찬이 재울때 살짝 잠들었다 싶으면 일어나서 나오는데....나올때마다 민찬이한테 걸려서 다시 눕고 다시 눕고를 반복했어요...
눈치빠른 이녀석.....제가 어디 못가게 제 몸에 손을 얹고 잠드네요......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11.12 -
답글 ㅋㅋ 애들 눈치가 빨라요~~ 사랑이도 그래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1.12
-
답글 ㅋㅋ 애들이 눈치가 정말 빠른가봐요.. 우리 지호도 제가 살짝 일어날려고하면 손으로 옷을 잡아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