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 재우고 여유롭게 컴하구 있어요..ㅋㅋ 오늘 또 알루앤루 가서 질르고 왔어요..ㅋㅋ 지호 안고다니다보면 바지가 자꾸 올라가서 내복이 보여서 발토시라고 해야하나.. 암튼 그런거 한개 사왔어요.. 겨울엔 내복위에 입히면 바지가 올라가도 알로 캐릭터가 보여서 이쁠꺼 같더라구요.. 침도 넘 흘려서 턱받이겸 배가리개도 샀어요.. 오늘 해줘봤더니 턱받이가 아니라 옷을입을거 같아 이쁘더라구요.. 진작 사줄껄 그랬어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1.12
  • 답글 육아 바쁘시죠??? 저두 이제...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18
  • 답글 알루앤루 캐릭 넘귀여운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