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선물 들어온 옷이 있어서 바꾸러 갔다가 오히려 바꾸지는 않고 겨울옷 2벌 질렀어요 신랑몰래.. 알면 혼날거 같아서 낭중에 선물 받았다고 하려구요 ㅋㅋ 사랑이 옷장에 몰래 넣어놨어요 신랑 오기전에 모든 흔적을 없앴어요. 저도 인터넷 검색하다 독일 키디가 좋다고 댓글이 많이 달려 있더라구요 그래서 키디걸로 구입하려고 맘 먹었는데요.. 유미님은 어디서 구입하셨어요 인터넷으로 구입하려고 하는데 a/s 가 걸리구... 백화점에서 사려니 인터넷하고 가격차이가 많이나고.. 지금 고민중이예요 울 똥이 많이 컸죠~~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1.12
  • 답글 나두 이쁜 유모차 사고싶어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18
  • 답글 인터넷으로 구입해도 AS에 문제없어요....요즘은 다들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시잖아요...
    백화점에서 사나 인터넷에서 사나.....수입업체는 한군데라서 상관없어요
    저도 인터넷에서 구입했어요......사실 유모차는 AS받을일도 별로 없네요......
    키디 수입업체 이름이 쁘레베베인데........한번 들어가보세요

    저 같은 경우는 유모차 완전 뽕뺐어요....ㅋㅋ.......지금도 완전 애용하죠.....민찬이 데리고 슈퍼갈때도 짱이예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