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민찬이 성장앨범 마무리하고 액자 다 고르고 왔는데.......후련하네요.....마지막 돌사진 찍기 정말 힘들었어요........
    생각보다 일찍 걷는 바람에........사진 찍으려고 세워놓으면 걸어나오고 해서........원하는 컨셉대로 못찍었어요....ㅋ
    그래도 오늘 사진 보니 이것저것 이쁜 사진이 많네요......역시 아가 사진이라.......
    아직 돌이 한달이나 남았는데.......여기저기 잘도 다니는 민찬이가 신기할 따름이네요
    사람들이 민찬이 걷는거 보고 다 돌 지나 15개월이상 된줄 알아요~ 근육발달이 빠른거보니 운동을 시켜야하나^^;
    작성자 ⓨⓤⓜⓘ 작성시간 10.11.13
  • 답글 민찬이 빠르네요.. 부럽당... 민찬이도 갈수록 인물이 훤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18
  • 답글 빨리걷네요..민우는 13개월부텀걸었는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