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22까지 납품할게있어서..요즘 넘바빠요.ㅠㅠ 아참...님들 부안 마실길 걸어보신분 있으세요? 톨날 여직원모임이있는뎅...그동생들하고 부안마실길 걷기로햇는뎅...어떤코스가좋을지..아직두 고민중이랍니다.걸어보신분있으시면 추천좀해주세요...맛있는음식집하궁.^^ 부안에가면 여긴 꼬옥 가보라고 추천할만한곳둥.^^ 기온이 넘차요..감기조심하시고 오늘하루도 해피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18
  • 답글 안가봤는데... 가보고싶네용 ㅋㅋㅋ 옆에 사진 완전 예술인데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