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과외 마무리 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다음주면 완전히 끝나고... 이제 아가 볼준비만 ㅋㅋㅋ 아참 어제 그랑비아또 돈까스가 먹고싶어서 메가 월드 갔는데요.... 완전히 바뀌었더라구요... 내부도 바뀌고 상호도 약간 바뀌고.. 완전 넓어지고.. 근데 돈까스가 안판다는거에요 ㅜㅜ 어쩔수없이.. 딴데가서 먹은게 ㅋㅋㅋ 감자탕이었는데..소화가 안되서리..주말엔... 서신동 ㅣ그랑삐아또 라도 가서 꼭 먹어야겠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18
  • 답글 돈까스를 안팔면..레스토랑은 아닌가부네요...주말엔 맛있는 돈까스 먹을수있기를 바래요.^^주말잘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