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시간후면 퇴근시간이네요.ㅋㅋ 이번주말은 넘 피곤할듯...톨날은 부안마실길걷기루햇고...일욜일은 사촌여동생 결혼식이라 부천에 올라갔다가내려와야할거같아요....님들은 주말에 머하세요~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잘보내요.월욜날 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