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시간후면 퇴근시간이네요.ㅋㅋ 이번주말은 넘 피곤할듯...톨날은 부안마실길걷기루햇고...일욜일은 사촌여동생 결혼식이라 부천에 올라갔다가내려와야할거같아요....님들은 주말에 머하세요~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잘보내요.월욜날 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