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꾸 일정 변경해서 미안한 마음인데,, 언제나 밝고 상냥한 목소리로 대해주는 전수현 웨딩 모드 식구들께 감사드리고 있어요~~겨울이 한층 다가오고 있어요.. 추운날 촬영할 생각하니 아직도 아찔하기만 하지만,, 왜 기다려지는 걸까요?헤헷ㅡ 작성자 나무냥 작성시간 10.11.22
-
답글 위로가 됩니다 감사해요^^
작성자 나무냥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11.25 -
답글 저두 추운 한겨울에 촬영 했던 기억이 나요 ㅋㅋ 할만 ㅐ요.. 쬐끔 떨어야 하지만요... 전 워낙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가장 예쁘게 화장 해 주시구 드레스 입혀주시구.. 주인공이 된 그 순간 만큼은 신랑과 함께 한 촬영이 추위도 모르게 한답니다! 화이팅!!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