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날..부안 마실길다녀왔는데요...초행길이라서마니헤맷답니다...결국은 차로 이동을 반절은 했네요.ㅋㅋㅋ날도 덥지두않고 춥지않고 너므너므 좋더라구요. 사진도마니찍구 맛있는것두먹고...민우낳고서 처음으로 집을떠나 콧바랍제대로 쎼고왓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23 답글 우와 잘하셨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