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오랜만에 들어왔어요 ...컴터가 한글이 안쳐져서 신랑이 고쳐줄때까지 기다리다가 이제서야 고쳤네용 ..^^ 자야하는데 또 이시간까지 놀고 있어요 ..신랑이 공부를 안해서 제가 열심히 공부를 하네용 ...^^ 자기 피곤하다고 내일 한다고 하는데 자꾸 미루다 보면 놓쳐버려서 ㅋㅋ 다들 잘지내시고 계시죠 ???
안녕히 주무시고 좋은꿈꾸시고 감기 조심하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1.23 -
답글 오랫만에 뵙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1.24
-
답글 오랜만이예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24
-
답글 오랜만이세요 ^^ 저 나중에 들어올때까지 잘계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24
-
답글 그래두 저 보다는 빠른 시간인데여 ㅋㅋ 좋은 꿈나라로 직행하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