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백화점에서 살까 아님 인터넷으로 살까 한달가량 고민하다가 인터넷으로 키디거 구입했어요~~ 오늘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꽤나 좋더라구요~~ 핸드링 캡장 좋아요~~ 놀이매트도 22mm 공구로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공구로 해도 쫌 비싸더라구요)매트도 도착하고 아직 매트는 못봐서 빨랑 보고 싶어지네요.. 전 사랑이가 타고 놀 생각하니 이렇게 좋은데 신랑은 더이상 비싸거 사지 말라는 금지령을 내렸어요 .. 저렴한거는 얼마든지 구입하는데....가격 나가는건 이제 그만하라네요 .. 더이상 들어갈거 없으니간 걱정 말라했는데... 이번달 사랑이한테 무쟈게 투자하고 있네요 울 사랑이는 알랑가 모르겠어요 ㅋ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1.24
  • 답글 정말....앞으로 책값에 많은돈이........ㅋㅋㅋㅋㅋ
    저도 다 했다 생각했는데......계속 사줄게 많아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1.24
  • 답글 ㅋㅋ 전 민우가책을 좋아해서...책값에.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24
  • 답글 출산준비할때도 살게 많던데... 태어나서도 해줄게 많은가봐요... 이쁜 사랑이 많이 컷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