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내일 아가 만나게됐어요.... 실은 아가가 거꾸로 있어서 낼 수술날짜 잡았어요... 돌아가길 바랬는데.ㅋ 근데.. 수술이란거 첨하게되서리... 넘 무섭고 떨리네요... 만삭인데도 배가 생각보다 안나오고.. 살도 별루안쪄서 그냥 미루다 보니 만삭사진도 안찍었는데... 며칠전에.. 부랴부랴 오늘로 예약했는데..아무래도 신랑이 그시간까지 못올듯하고... 마음도 바빠지고... 낼 금식도 해야고...열흘정도 빨리 만날생각하니.. 설레기도 하면서..걱정도 되고...이상하네요..그래두 임신기간동안 울 아가... 건강하게 있어준거.. 고맙게 생각해야겠죠...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1.24
  • 답글 저도 사랑이 낳을때 어쩔수 없이 수술했어요.. 아프지는 않지만 그 다음날 계속 누워만 있어야 한다는게 조금 불편할뿐 괜찮아요~~ 핫팅 이쁜 아가 너무 보고 싶죠?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1.27
  • 답글 엄청나게 행복하시길...
    아울러 건강하시길 바래봅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11.25
  • 답글 아......내일 기쁜 날이네요~~ 힘내시고.....예쁜 아가 만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1.24
  • 답글 이쁜 아기 잘 낳고 오세용 ..^^ 화이팅 입니당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1.24
  • 답글 그래도..만삭사진 한장 남겨놓으심이 좋을거같아요~2주빨리나오는아가도봤어요.^^ 갠찮으니 넘걱정하시마시구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