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가 고장나서 몃일 인사을 못해네요~잘들계시죠~전쟁이 나진 안겟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