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이번주가 민찬이 돌잔치네요~오늘 성장동영상 모두 완성하고........이제 대충 다 마무리 된거 같아요^^결혼준비보다 더 힘들다는 돌잔치.........끝나고 나면 후련하겠죠?? 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11.29 답글 끝나고나면..정말 그느낌..말할수없졍.ㅋㅋ 그날은 엄마의 날이기도하더라구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