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디어 이번주가 민찬이 돌잔치네요~
    오늘 성장동영상 모두 완성하고........이제 대충 다 마무리 된거 같아요^^
    결혼준비보다 더 힘들다는 돌잔치.........끝나고 나면 후련하겠죠?? 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11.29
  • 답글 끝나고나면..정말 그느낌..말할수없졍.ㅋㅋ 그날은 엄마의 날이기도하더라구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