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우가 갑자기 열이나고 두드러기가 몸에 나서....마니놀랬어요..ㅠㅠ 세균떔에 그런거 같다고하시니...집에가면...민우가 가지고노는 장난감 죄다 락스에 청소해야겟어요...아파줄수도없궁....제가 해줄수있는건 그런것밖에없네요..아가들이 건강해야 하루가 즐거운뎅...오늘은 시간도 안가구 갠히 으슬으슬 추운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1.29
  • 답글 많이 놀라셨겠어요...
    아가들 아프면 정말 걱정되고, 나땜에 그런거 같은 죄책감도 들고^^
    작성자 ⓨⓤⓜⓘ 작성시간 10.1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